본문 바로가기
좋은글좋은시

예쁜 좋은 시 * 우리가 살아가는 동안, 둘이 만드는 단 하나의 사랑 / 용혜원

by 더예다움 2020. 4. 17.

예쁜 좋은 시 * 우리가 살아가는 동안,  둘이 만드는 단 하나의 사랑 / 용혜원

 

 

 

우리가 살아가는 날 동안 / 용혜원

 

우리가 살아가는 날 동안

눈물이 핑 돌 정도로

감동스런 일들이 많았으면 좋겠다

 

우리가 살아가는 날 동안

가슴이 뭉쿨할 정도로

감격스런 일들이 많았으면 좋겠다.

 

우리가 살아가는 날 동안

서로 얼싸안고

기뻐할 일들이 많았으면 좋겠다.

 

너와 나 그리고 우리 모두애게

온 세상을 아름답게 할 일들이

많았으면 정말 좋겠다

우리가 살아가는 날 동안에

 

- 용혜원의 대표명시 중에서 -

 

 

둘이 만드는 단 하나의 사랑 / 용혜원

나의 눈빛이

그대를 향해 있음이

얼마나 놀라운 축복입니까

 

세상에 수많은 사람들이 살고 있지만

나를 사랑으로

감동시킬 수 있는 사람은

그대밖에 없습니다

나 언제나

그대 숨결 안에 있을 수 있음이

날마다 행복하기에

 

나 언제나

그대의 속삭임에 기쁨이 넘치기에

 

이 세상의 누구보다

멋진 사랑을 펼치고 싶습니다

그대는 내 마음의

틈새를 열고 들어와

나를 사랑으로 점령하고 말았습니다

 

우리들의 사랑은

이 세상에 하나뿐인

둘이 만드는

단 하나의 사랑입니다